김포시, 김포골드라인 역명부기 입찰 실시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6개 역 (양촌, 장기, 운양, 걸포북변, 사우, 고촌) 대상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허진석 기자 | 김포시는 김포골드라인 6개 역(양촌, 장기, 운양, 걸포북변, 사우, 고촌)에 대한 추가 ‘역명부기 유상 판매’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역명부기’는 역 주변 주요 기관의 인지도 향상 및 철도 이용 고객 편의를 위해 공익기관이나 학교, 병원, 대형 쇼핑센터 등 다중이용시설의 명칭을 역명판과 안내시설, 노선도 등에 기존 역명과 병기하고 열차 내 방송 시 안내하는 광고 등을 말한다.


현재 김포골드라인 양촌역, 구래역, 마산역, 걸포북변역, 사우역(김포시청역), 풍무역의 총 6개 역은 사용기관이 선정됨에 따라 역명부기 중이며, 양촌역, 걸포북변역, 사우역은 오는 6월 5일 계약 만료된다.


이번 역명부기 신청대상은 역사 반경 약 1km 이내 소재 기관으로, 미풍양속 및 시 이미지 저해 우려가 없고 공중에 안내가 필요한 기관으로, 김포시는 참가 자격에 적합한 신청기관 중에 기초금액 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1개 기관을 1개 역에 선정해 3년간 사용하게 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참가 희망 기관들에 가급적 현장실사를 통해 역명부기 안내표지 위치 등을 확인하고 입찰공고문의 대상 기관 참가 기준 및 사업성 등을 면밀하게 검토한 후 입찰할 것을 당부하고 있다.


이번 사업의 입찰 공고는 오는 29일부터 김포시 홈페이지 또는 온비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관이나 기업은 오는 6월 2일까지 신청서와 입찰서를 접수하면 된다.


[뉴스출처 : 경기도 김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