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남구 NH농협은행 울산중앙금융센터, 울산 남구에 고향사랑기부금 2천 3백만 원 전달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NH농협은행 울산중앙금융센터는 12일 남구청을 방문해 NH농협은행 김상도 울산중앙금융센터장과 농협은행 울산중앙금융센터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울산 남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 2,3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금은 남구 외에 주소를 둔 농협은행 직원들과 농협은행 울산중앙금융센터와 거래하는 기업고객의 직원들이 울산 남구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하여 추진하는‘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행복 남구 출산장려 정책’에 동참하는 마음을 담아 기부했다.

 

김상도 센터장은 “울산 남구의 발전을 위해 뜻을 모아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민들과 상생하기 위한 좋은 제도에 적극 동참해 울산 남구의 든든한 동반자의 역할을 충실히 해내겠다.”고 말했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울산 남구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NH농협은행 울산중앙금융센터 임직원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소중한 기부금은 우리 구 출산장려정책에 사용하여 기부에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남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