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청 2023년 12월 동구 영어광장 운영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울산시 동구청은 12월 9일 오전 10시와 오후 1시 2차례에 걸쳐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어학교육원에서 2023년 12월 동구 영어광장을 운영했다.

 

2007년부터 매년 운영 중인 ‘영어광장’은 지역 학생들에게 해외에 나가지 않고도 원어민과 함께 영어권 국가의 문화와 환경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학생과 학부모들이 많은 관심과 높은 참여를 보이고 있는 동구의 대표적인 영어 공교육 지원사업이다.

 

이번 영어광장 주제는 ‘Christmas Around the World’로 영어권 원어민 강사들이 수업을 진행했고 동구 관내 16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했다.

 

동구 영어광장 신청 접수는 울산과학대학교 국제교류어학교육원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대상은 동구에 주소를 둔 6세 이상 13세 이하 아동이다. 수강료는 1인당 6천원이고 저소득층은 무료이다.

 

동구청 관계자는 “원어민 선생님과 영어권 문화의 다양한 체험활동을 함께함으로써 영어에 대해 자신감이 없거나 어려워하는 친구들에게 영어 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며 “우리 구만의 특화된 영어광장 사업을 통해 글로벌 인재 육성에 있어서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 울산시 동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