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시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버이날 효 나눔 꾸러미 전달

제52회 어버이날 기념, 70세 이상 저소득 노인세대 식료품 지원

 

나가야미디어 | NAGAYAMEDIA (NGY) 허진석 기자 | 광양시 중마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버이날을 앞두고 24일 지역 내 70세 이상 저소득 노인세대 50가구를 대상으로 효 나눔 꾸러미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효 나눔 꾸러미는 건강 죽 세트 외 8종으로 6만 원 상당이며, 어르신들이 간편 식사에 이용할 수 있는 식료품으로 구성됐다.

 

이날 협의체 위원 24명이 어르신 가정을 방문해 효 나눔 꾸러미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면서 부모님의 은혜에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정훈 민간위원장은 “어버이날을 맞이해 지역사회 발전에 주춧돌인 어르신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해 협의체 위원과 함께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조동수 중마동장은 “항상 지역복지를 위해 힘써주시는 중마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가정의 달인 5월은 지역 주민 모두가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중마동에서는 제52회 어버이날을 맞이해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웃어른을 공경하고자 지역 내 65세 이상 어르신들을 대상으로, 중마동이 주최하고 중마동청년회가 주관하는 ‘경로위안잔치’가 오는 28일 광양시 청소년문화센터 체육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뉴스출처 : 전라남도 광양시]